가을 학기에 한국어 대화 모임(Korean Conversation Table)을 도와 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작성자
Jeeyoung Ha
작성일
2022-09-16 12:53
조회
307
안녕하십니까? 일리노이 대학교 한국어 프로그램 디렉터 안지영입니다.


우리 한국어 프로그램에서는 한국어를 배우고 있는 학생들이 한국어로 대화하는 모임을 일주일에 한 번씩 하고 있어요. 그래서 한국어 연습을 하고자 하는 초급, 중급, 고급반 학생들의 대화 모임을 도와 주실 있는 학부생 및 대학원생을 찾고 있습니다. 특별히 준비하실 것은 전혀 없고, 그냥 시간이 되실 때 금요일 모임에 나오셔서 한국어를 배우고 있는 학생들과 대화를 나누어 주시면 됩니다.


한국어 대화 모임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Korean Conversation Table (한국어 대화 모임, 약칭(KCT))은 학기 중(9/9- 11/11)에 매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Illini Union 지하 1층(Einstein Bagel 옆에 있는 테이블)에서 만나, 여러 가지 주제를 가지고 한국어로 편하게 대화를 나누는 자발적인 모임입니다. 현재 우리 학교에서 한국어를 배우고 있는 외국인 학생들이 주로 참여하고 있으며, 한국 유학생들에게는 한국에 관심이 있는 외국 학생들과 친구가 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매주 못 오시더라도 시간이 될 때마다 가벼운 마음으로 오셔서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과 편하게 한국어로 대화를 나누시면 됩니다. KCT는 여러분과 같은 모국어 화자의 자원 봉사가 없이는 성공적으로 진행되기 어렵기 때문에 배우고 있는 학생들도 진심으로 봉사자 분들께 감사하고 있습니다. 한국어를 배우는 학생들에게는 교실에서 만나는 선생님 이외에 다른 모국어 화자와 만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고요.


KCT 참여에 대해 문의하고 싶은 사항이 있으시면 제게 (j-ahn3@illinois.edu)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미리 감사드립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