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플레이스 피드백 (오류 제보)

샴페인의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3 bedroom/2 bath 타운하우스 (4월 중순 이후 입주 가능)

작성자
ha chris
작성일
2021-03-14 15:26
조회
2488
샴페인의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3 bedroom/2 bath 타운하우스

- Master Bedroom은 1층에, 다른 침실 2개는 2층에 있는, full bathroom이 2개인 남향집입니다. Master Bedroom에는 큰 walk-in closet이 있습니다.
- Family room(거실)이 남향이라 밝고 천정이 높고(vaulted (High) ceiling) skylights도 있어 여름에는 따뜻하고 겨울에는 시원합니다.
- 거실에는 gas log fireplace도 있습니다.
- 부엌은 캐비넛 공간이 넉넉하고 식탁을 놓을 수 있는 dining area로 연결되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 2층 침실 두 개에서 화장실을 바로 출입할 수 있도록 돼 있습니다 (jack and jill bathroom)
- 세탁기와 건조기는 1층에 있습니다.
- 차 두 대를 여유 있게 넣을 수 있는 차고가 부엌과 바로 연결돼 있습니다.
- 남쪽 뒷마당 쪽으로 그릴이나 화분 등을 놓을 수 있는 wooden deck이 있습니다.
- 걸어서 1분 거리에 공원이 있고 5분 거리에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 센테니얼 고등학교 학군입니다 (District for Centennial high school)
- Looking for a tenant who does NOT smoke and has NO pets
- 4월 중순 이후 입주 가능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bds61821@gmail.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