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암웨이를 소개해드릴게요 ^^

작성자
Jung Amway
작성일
2021-07-03 04:05
조회
1227
안녕하세요! 샴바나지역에서 암웨이하는 chambanaway입니다~

대부분 한국에서 암웨이 접하시고 이곳에 오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어디서 구매를 해야 할지 몰라 한국에서 택배로 받는 분들도 종종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북미 전역에서도 암웨이 제품을 한국보다 저렴하고 손쉽게 구매하실수 있다는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1959년 창업, 61년의 역사의 암웨이는 현재 전세계 100여개 지역 및 국가에 진출해있고, 광고와 유통비를 없애고 제조회사와 소비자를 직접연결하는 네트워크 마케팅을 베이스로한 제조회사입니다.

암웨이의 브랜드중 가장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고 알려진 86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뉴트리라이트는 건강식품 브랜드중 유일하게 유기농 인증받은 농장을 소유, 자연 생태계 농법을 사용하여 씨앗부터 완제품까지 9단계의 철저한 프로세스를 걸쳐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는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만을 만들지요. 한국 국가대표 운동선수들도 애용하고 스폰서링을 하고있는 세계판매 1위 건강보조식품 브랜드입니다.


씨앗부터 완제품까지 - 식물영양소를 위한 노력


뉴트리라이트 전제품


아티스트리는 1968년부터 시작된 역사가 깊은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아티스트리 화장품은 약산성이며 제품에 들어가는 원료의 대부분은 유기농 뉴트리농장에서 재배하여 완제품까지 하청을 거치치 않고 only ONE line system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개별 제품광고와 전시판매 없이 랑콤, 에스티로더, 샤넬, 클리닉과 함께 매출 순위 Top 5에 항상 드는 브랜드에요. 전세계에 몇대 없는 공초점 현미경과 같은 연구 장비와 기술력을 갖추며 모든 제품의 임상을 수치화해서 공개하고 있어요. 미국에선 미스 아메리카 공식 후원업체이고 우리나라에서는 부산 국제 영화제 메인 스폰서를 맡고 있습니다.







그밖에 친환경 홈제품과 퍼스널케어 제품(샴푸, 바디제품, 구강케어)은 품질은 물론 가격도 너무 좋은 제품군이죠. 클리닝제품들은 농축이라 물과 희석해서 쓰는 제품이라 한번 구입하시면 정말 질리도록 오래쓰시고 세탁세제도 잔여물 전여 남지않고 생분해 되는 성분으로 이루어져있어 자연과 사람을 생각하는 암웨이의 철학이 돋보이는 제품들입니다.







이스프링 정수기와 엣모스피어 스카이 공기청정기 역시 세계판매 1위 제품으로 암웨이를 대표하는 제품들인데요, 이스프링은 미국위생재단 NSF로부터 신종 유해물질 제거 인증을 세계 최초로 받은 직수방식 미네랄 정수기에요. 두 제품 모두 한번 설치하면 본인이 손쉽게 필터만 갈면서 사용할수 있는 평생쓰는 제품이지요.


싱크대 위에 놓고 쓸수 있는 모델



NSF 인증 현황






마지막으로 중금속 걱정없이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지켜주며 저유.저수 요리를 가능하게 하는 암웨이 퀸 (북미: 아이쿡) 냄비가 있어요- 한식부터 디저트, 베이킹까지! 아이쿡을 사용한 다양한 요리를 배우실수 있는 요리수업도 온라인으로 참여가능해요!^^




제품 및 사업에 대해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하세요! ^^
저에게 연락주시면 각종 프로모션이 있을 때마다 훌륭한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사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답니다.
또 홈테크 제품 구매시에는 사은품 증정도 해드리고 있어요.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세요 ^^



Instagram: @sorajung2013

Phone: 847-팔구사-2팔54



.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