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2021 KSA 스탭 지원서

<대학원팀>
KSA 대학원팀은 지난학기부터 코로나로 인해 사람 만날 기회가 적어진 대학원생들을 위해 소셜 버블 소모임과 바베큐 파티 등 방역 규칙 내에서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중입니다. 모두가 어려운 지금 같은 상황에도 가장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는 팀이라고 자부하고 있으며 팀원들 사이의 친목에도 노력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대학원생과 대학원을 희망하는 학부생 모두에게 열려있으니 부담 없이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한국팀>
KSA 한국팀은 코로나로 인해 캠퍼스로부터 떨어져 한국에서 생활하고 있는 학생들의 친목과 단합을 위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단계에 따라 온라인 활동부터 야외활동까지, 방역수칙을 지키면서 친목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미국유학 중 한국에서 기억에 남는 대학생활 하고싶은 분들! 모두 지원 부탁드립니다!

<커뮤니티팀>
KSA 커뮤니티 팀(전 웹 관리/홍보 팀)은 UIUC 온라인 교류를 통해 다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드는 목표를 가진 팀입니다. 지난 학기 기존 문제가 많았던 웹사이트를 대채할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코스별 단체 디스코드 서버를 구축하여 같은 수업을 듣는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새로 오픈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아이디어가 실제 적용이 되고 보여질 수 있는 기회입니다.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지신분, 이벤트 기획에 능하신분 많이 지원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