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MCA에서 무료정착 서비스와 무료 수업 정보공유

작성자
Jinseon Kim
작성일
2022-08-31 08:58
조회
410
이번에 University YMCA에서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면서

알았으면 많이 도움이 될 수 있었던 몰랐던 좋은 정보들이 너무 많이 있더라구요.

공유해드리고 새로운 시작이나 기존에 있었던 분들 몰랐던 무료 기회를 가져보면 좋을것 같아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아래에 알려드릴게요.

 
  1. 무료 영어 수업을 받을수 있는 곳 (필요하신 분은 메일을 보내주시면 정보를 보내드릴게요. )
2. UAEC 무료 자격증이나 고등학교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3. K~12학년 학생이 있으신분은 YMCA에서 연계 U of I 학생에게 무료로 math, writing, speaking ..등의 online수업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요.

(단, 지금은 자리가 5자리만 남아 있다고 하니 저에게 메일을 주시면 리스트 담당자에게 공지해드릴게요)

4. Citizenship, Education, Employment, food, Healthcare, Housing, Immigration, Interpretation, Legal Issues, Public Benefits..and more!

이 외에도 Lawful permanent residency, DACA, U-Visa... 등등 도움이 필요한 정보나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면 통역관을 통해서 서류절차등을 도와주신다고 합니다.

 

-   call or text : 217-417-5897

-   email : lalinea@universityymca.org

 

5. 이 외에도 사소한 운전면허 시험치러갈 때 필요한 서류가 뭐가 있는지 모르는경우에도 문의 하셔도 됩니다.

6. 9/9~9/18일에 YMCA에서 이벤트가 있으니 한번 참여해보세요. 아래의 사이트에 이벤트 정보가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https://universityymca.org/welcome/ww22/

7. 또래의 한국아이들을 위한 그리고 어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커뮤니티도 서로 교류하고 싶으신분은

메일을 주시면 함께 만남을 주선해서 같이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메일 주세요.

jinseonkim.us@gmail.com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