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A Spring2022 함께 활동할 스태프 멤버 추가모집합니다

작성자
KSA 회장 서혜원
작성일
2022-01-11 17:35
조회
844
안녕하세요 KSA입니다!

봄학기를 맞아 KSA내의 총 3팀이 멤버 추가 모집을 하려고 합니다.
KSA와 함께 실무적인 경험도 쌓고 좋은 네트워킹의 기회를 얻고자하신다면 지원해주세요!

추가 모집을 진행하는 팀은 기업/커리어팀, 컨텐츠팀, 그리고 대학원팀입니다.
각 팀의 팀 소개를 잘 읽어보시고 한학기를 함께 해나갈 팀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봄학기 다양한 활동들로 가득 채워질 KSA이기에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팀장님들께서 지원자에 한해 인터뷰를 위해 추후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릴 예정이니 학교 이메일을 확인해주세요!

**모집시 마감입니다! 희망하시는 분들께선 서둘러 지원해주세요~~🔥🔥
**대학원생 분들께서도 대학원팀이 아닌 팀에 지원하셔도 무방합니다!

기업/커리어팀:
KSA 기업/커리어팀에서 팀원을 모집합니다! 저희 팀은 기업과의 협업과 커리어 관련 이벤트 기획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번 학기때는 방문 채용상담등으로 기업 인사들과의 교류가 있었다면 이번 학기때 커리어 관련으로 도움이될 강연들과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니 나는 평소에 이런 일들에 관심이 있었다 혹은 취업팁이나 커리어를 쌓아가는데 도움을 얻고 배워가고싶다 혹은 이러한 이벤트들을 진행해보고싶고 좋은 추억 쌓아가고 싶다 하시는분들 망설이지 말고 지원해주세요:)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corporate@illinoisksa.org로 메일 보내주세요!

컨텐츠팀:
KSA 컨텐츠팀은 감각있는 디지안과 멋진 일러스트가 가능한 일러스트레이터를 모집합니다.
저희는 이번학기 한인 학생들을 위한 월간지 잡지 제작을 계획하고있습니다. 당신의 재능을 결과물로! 당신의 능력을 포트폴리오로! 저희가 함께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일러스트 에디터로써 저희와 함께 매거진 제작을 해보고 싶으신 분 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궁금하신점은 iksa.content@gmail.com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대학원팀:
KSA 대학원팀은 대학원생과 예비대학원생을 위한 팀입니다. Wine Night과 바베큐파티 등 네트워킹 행사들을 주로 진행하며 팀원들의 새로운 행사 아이디어도 적극적으로 환영합니다. 이번 SP22에는 두 학기 이상 활동하실 팀원을 선발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은 iksa.graduate@gmail.com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지원 링크: https://forms.gle/fR7QKBdDzDGnAc2A8